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2월 3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1.  삼성전자,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 전격 공개
    삼성전자가 ‘삼성 갤럭시 언팩 2019’에서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동영상)’를 전격 공개했습니다.
  2. 2.  제3회 코리아 스마트모빌리티 페어, 3월 8일 개최
    네모전람이 ‘코리아 스마트모빌리티 페어’를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양재동 aT센터 전시장에서 개최합니다.
  3. 3.  코레일관광개발, 육해공 제주 봄꽃여행 출시
    코레일관광개발이 도란도란 가족, 벗들과 봄의 향기에 취할 수 있는 육해공 제주 봄꽃여행(사진)을 출시했습니다.
  4. 4.  아마노코리아, 공간 제약 없는 스마트 주차운영시스템 확산 보급
    아마노코리아가 올해부터 공간에 제약 받지 않는 웹 할인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접목해 수주 물량을 작년보다 확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5. 5.  넷기어, AC3000 프리미엄급 메시 와이파이 증폭기 선보여
    넷기어가 AC3000프리미엄급 트라이-밴드 메시 와이파이 무선 증폭기 EX8000을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였습니다.
  6. 6.  제네시스, G90 리무진 출시
    제네시스가 글로벌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G90의 리무진 모델을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