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4월 4주)

1.현대오토에버,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개발 추진
현대오토에버가 자동차, 물류, 부품, 건설 등 분야에서 기업용 블록체인 시장을 잡기 위해 블록체인 산업에 뛰어듭니다.

2.엘리펀트스페이스, ‘천재와 광기 사이’를 조명한 예술 다큐멘터리 ‘아트 앤 마인드’ 5월 9일 국내 첫 개봉
엘리펀트스페이스가 영화 ‘아트 앤 마인드(동영상)’를 엘리펀트스페이스 큐리어스큐브를 통해 상영합니다.

3.LG화학, 1분기 경영실적 발표
LG화학이 올해 1분기 매출액 6조6391억원, 영업이익 2754억원, 순이익 2119억원의 경영실적을 달성했습니다.

4.‘극장판 헬로카봇’ 최신규 총감독 작곡 OST 뮤비, 유튜브 1500만뷰 돌파
극장판 헬로카봇, 극장판 공룡메카드 시리즈 등에서 11개 OST들이 뮤직비디오로 유튜브 1500만뷰를 돌파했습니다.

5.대림오토바이, 삼성SDI와 공유서비스용 배터리 개발 MOU 체결
대림오토바이가 전기이륜차 보급확대를 위하여 삼성SDI와 배터리 개발 사업제휴에 관한 MOU를 체결했습니다.

6.봄맞이 단장 마친 서울숲 나비정원, 5월 1일 개장
2019년 5월 1일 서울숲공원 ‘나비정원(사진)’이 새단장을 마치고 문을 엽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