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5월 3주)

1.한국공기안전원, 공기안전대피소 신설… 원자력 공기안전 기반 다져
한국공기안전원은 오염된 공기를 차단하고, 안전을 보장해주는 민간 방재시설인 공기안전대피소를 신설했습니다.

2. 인피니언, 미래 전기차를 위한 폭스바겐의 파트너 프로그램에 합류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폭스바겐 그룹의 전략적 협력 파트너로 참여해 세계 최대 자동차 회사가 전기 드라이브 트레인(사진)으로 전환하는데 크게 기여하게 된다고 발표했습니다.

3.‘2019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 7월 26일 개최
네모전람은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양재동 aT센터 전시장에서 ‘2019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를 개최합니다.

4.KOTRA, 식품산업 취업 박람회 ‘Seoul Food Job Fair 2019’ 개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서울 푸드 잡페어 2019’를 개최합니다.

5.벼룩시장구인구직 “직장인 88.6% 현재 직업에 불안감 느껴”
벼룩시장구인구직이 직장인 1975명을 대상으로 현재 직업 불안감에 대해 설문한 결과 88.6%가 불안감을 느껴본 적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6.반얀트리 마카오·앙사나 벨라바루, ‘허니문 및 특별 웨딩 패키지’ 선보여
반얀트리 마카오와 앙사나 벨라바루가 리조트(사진)에서 피로연·웨딩 예식·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특별 패키지들을 운영합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