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모바일전시회(MWC) 한국 40개 기업 참가…온라인 뉴스센터 개설

MWC 2019 상하이가 6월 26부터 28일까지 상하이신국제엑스포센터(SNIEC)에서 개최됩니다.

MWC 19 상하이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모바일 관련 전시회입니다.  전 세계 110개국 550여 기업, 6만명에 달하는 모바일 업계 전문가 전시회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T·모바일 강국 한국에서도 약 40개 기업이 참여합니다.

이번 행사의 토픽은 5G, AI, 뱅킹 및 텔레콤의 수렴, 블록체인, 데이터 신뢰 및 보안, 글로벌 기기, 미래의 모빌리티, 스마트 시티 등입니다.

MWC 19 상하이에 참가하는 국내 기업은 반드시 언론 홍보를 병행할 것을 권합니다.

대규모 전시회에 대해서는 언론사가 관심을 갖고 취재 활동을 하며, 기획 기사, 기고, 단신, 방송 등 여러 유형의 뉴스가 실립니다. 따라서 이 기간에 보도자료를 배포하면 언론에 실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언론 홍보는 브랜드 및 기업 신뢰도를 높입니다. 기사화된 뉴스는 시간이 지나도 검색엔진을 통해서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노출됩니다.

전시회는 기업과 상품을 언론에 노출하고,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참가기업들은 이 기회를 잘 활용한다면 회사와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발표 주제는 전시회 참가, 신제품 공개, 구축사례 발표, 파트너십 체결, 이벤트 진행 등 다양합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해 공신력 있는 언론매체에 뉴스가 실리면, 부스 방문자 수가 늘어날 뿐 아니라 브랜드인지도 상승효과가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MWC19 상하이에 출품하는 국내기업을 위해 중국과 미국 등 해외로 보도자료를 배포해드리고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MWC19 상하이의 공식 파트너인 비즈니스와이어와 국내 유일하게 공동 배포 계약을 체결한 회사로 비즈니스와이어를 통한 보도자료 배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참가기업의 보도자료는 MWC 공식 홈페이지의 ‘참가기업 온라인 뉴스 센터(Exhibitor Online News Centre)’ 페이지에 게재됩니다.

MWC 출품기업은 전시회가 개최되는 중국으로 영문과 중국어 보도자료를 배포하거나 미국 테크놀로지 매체를 중심으로 영문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문 또는 국문 보도자료를 준비하고 견적 요청을 아래 링크로 보내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뉴스와이어는 앞으로도 국내 기업들의 성공적인 해외 홍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신청 및 문의: http://www.newswire.co.kr/?sd=202

MWC19 뉴스룸: http://www.newswire.co.kr/eventRead.php?no=13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