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7월 3주)

머니브레인, AI 인공지능 대통령 공개
머니브레인(동영상)은 AI 기술로 문재인 대통령의 목소리와 얼굴을 똑같이 합성하는 기술을 공개했습니다.

인공지능의 모든 것 한눈에, ‘국제인공지능대전’ 17일 개막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혁신을 이끌 인공지능의 모든 것을 한눈에 확인하고 정보를 공유하고 네트워킹 할 수 있는 제2회 ‘국제인공지능대전(AI EXPO KIREA 2019)’이 17일부터 사흘간 개최됩니다.

SK텔레콤, 세계 최초 ‘5G 로밍’ 시대 선언
SK텔레콤이 스위스 이동통신사업자인 스위스콤과 손잡고 17일 한국시각 00시부터 세계 최초로 5G 로밍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심버스, 블록체인 신원지갑 서비스 ‘심월렛’ 베타서비스 오픈
심버스가 블록체인 신원지갑 서비스인 ‘심월렛’을 본격적으로 선보였습니다.

고려대 ‘뉴턴 프로젝트’, 폐자전거 문제에 대한 새로운 대안 제시
고려대학교 인액터스 뉴턴 프로젝트는 업사이클링을 통해 폐자전거 중에서도 활용률이 가장 낮은 체인으로 조립 교구 체인어블을 만들었습니다.

아스트, KLM과 엠브라에르 E-Jet Ⅱ 수주 계약 체결로 실적 증진 기대
항공기 정밀구조물 제작 업체 아스트(사진)는 브라질 엠브라에르사와 KLM 네덜란드 항공사가 E-Jet Ⅱ 항공기 35대 수주 계약 체결을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