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아버지’로 불리는 데이비드 오길비(David Ogilvy, 1911~1999년)는 홍보, 마케팅, 광고 전문가라면 꼭 기억해야 할 사람이다. 그는 광고에 소비자 리서치 개념을 도입했고, 세계적인 광고회사를 설립해 이를 실천한 인물이다. 오길비는 영국에서 태어나 옥스퍼드대에 입학했으나 우울증으로 학업에 부진, 퇴학 당했다. 농부, 요리사를 전전한 그는 오븐 외판원으로 일하다 광고에 관심을 갖게 된다. 오픈 판매를 늘리려고 세일즈 가이드북을 만들었는데 이를 … 글 잘 쓰는 방법 10가지 계속 읽기
이 URL을 복사하여 임베드할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붙이ㅅ
이 코드를 복사하여 임베드할 사이트에 붙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