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브리핑 – 1월 1주 2022년

SSG닷컴은 1월부터 11월까지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이커머스 업계의 주요 키워드를 △보복소비 △콘텐츠 △인프라 세 가지로 압축했다고발표했습니다.

한국병원홍보협회가 온라인 비대면으로 세미나와 정기총회를 열고 내년도 협회를 이끌 회장으로 강남세브란스병원 김휘윤 홍보팀장을 선임했습니다.

화장품 홍보맨의 세대교체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의 경우 1970년 생으로 홍보 Division장을 지낸 이상호 상무가 커뮤니케이션실을 총괄하게 됩니다.

애플이 2022년 AR(증강현실) 헤드셋 출시를 앞두고 페이스북 AR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책임자인 안드레아 슈버트를 영입했습니다.

삼성전자가 자사 스마트 TV에서 제공하는 ‘삼성 TV 플러스’에 지상파 채널인 MBC와 SBS 인기 프로그램을 론칭했습니다.

생활가전 시장을 두고 LG전자와 치열한 경쟁을 벌여온 삼성전자가 ‘LG맨’을 영입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현재 생활가전 전략마케팅 담당임원인 최영준 상무가 그 주인공입니다.

동원그룹의 2022년 정기 임원 인사에서 한국일보 기자 출신의 박천호 홍보실장(54)이 전무로 승진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전문가와 언론인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언론인에게 보도자료를 보내 기업 홍보를 하고, 블로그 글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