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신세계 백화점들이 ‘랜드마크 마케팅’으로 존재감 부각에 나섰다.(사진) 인증샷을 부르는 초대형 영상과 구조물 등으로 비대면 소비에 익숙해진 고객들을 다시 오프라인으로 끌어내고 있다.
윤석열 메시지팀이 2030세대로 싹 바뀌었다. 메시지팀이 2030세대로 다 바뀌면서 윤 후보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짧고 간명하면서 임팩트를 강화시키는 스타일로 바뀌었다.
거세진 ESG 압박에 세계 1위 PR 회사인 에델만이 기후 변화와 관련한 일정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고객사와는 결별할 수 있다는 방침을 정하고 엑손모빌, 쉘(Shell)과 결별할지 고민을 하고 있다.
대홍기획이 5060 소비자의 특성과 잠재성을 분석한 ‘지금껏 없었던 新인류, 5060 WAVY’ 리포트를 발간했다 .
전화를 건 상대방에게 통화가 연결될 때까지 내가 미리 설정해 둔 영상을 보여주는 V컬러링이 새로운 선거전 홍보수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2030부산월드엑스포를 유치하기 위해 문재인 대통령과 유치단, 부산시가 두바이에서 외교전에 나선다.
KBS 기자들이 뉴스 유튜브에 붙은 광고 수익 제한 ‘노란딱지’를 분석한 결과 경찰, 코로나19, 감염, 확진자, 아프가니스탄, 세월호, 홍콩시위 등에 노란딱지가 많이 붙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메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수장 존 피넷이 사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