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브리핑 – 1월 3주 2022년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 부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최근 2년 간 ESG 관련 매스미디어와 SNS와 블로그, 커뮤니티 상의 빅데이터 약 440만 건을 분석한 결과(사진) 환경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한국광고홍보학회와 광고·홍보 산학협력 네트워크 형성 및 교육 분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유수의 기술 투자업체인 심포니 테크놀로지 그룹의 레퓨테이션 인텔리전스 사업 인수를 마무리하고 PR글루(PRgloo) 및 온클루시브(Onclusive)를 추가로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체험 삶의 현장’, ‘TV는 사랑을 싣고’ 등 KBS 인기 예능프로그램을 제작한 박태호 PD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선거대책본부 홍보본부장으로 합류했다. 

대한항공이 자사 항공기 주문형오디오비디오로 서울의 다채로운 관광 영상을 세계인에게 소개해 서울 관광 이미지를 높인 공로로 서울시 표창을 받았다.

강훈식 이재명 선대위 전략기획본부장은 최대 승부처는 야권 후보단일화가 아니라 TV토론이라 토론에서 정책에 무게를 두고 진정성 있는 자세로 TV토론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스타그램이 보건복지부와 새해 금연 실천하는 #노담챌린지를 펼친다. 

영국  규제기관인 경쟁시장청이 영국 패션 부문 전반에 대해 허위로 지속가능한 패션 기업이라거나 재활용 원료로 의류를 만들었다는 주장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조사에 착수했다. 

광고대행사들이 인수·합병을 통해 소비자 직접판매 시장에 뛰어든 데 이어 직접 투자전담법인을 만드는 등 사업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전문가와 언론인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언론인에게 보도자료를 보내 기업 홍보를 하고, 블로그 글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