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브리핑 – 2월 1주 2022년

코트라는 위드코로나 시대 미국의 30대 유망품목 및 서비스(사진)를 정리했다. 이 가운데 식품 부문은 비타민과 건강보조제, 이유식, 식사대용 식품, 라면, 커피 머신 등이 유망할 것으로 전망했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지난해 4월부터 12월까지 9개월간 SNS의 뒷광고 모니터링을 실시한 결과 법 위반 게시물이 총 1만 7020건 적발됐다.

유통업계가 포스트 설 마케팅에 돌입했다. 명절 연휴 기간 유통된 상품권과 세뱃돈 등을 사용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소비가 늘어나는 수요를 공략하기 위한 의도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2022년 지역밀착형 방송광고 활성화 기반구축사업을 실시한다.

코바코가 2월의 광고경기전망지수를 103.0으로 발표했다. 2월 KAI는 전월 전망치 98.6보다 높은 수준을 보였고, 전월 전망 대비 온라인 104.5, 신문 104.0, 라디오 101.7 광고비 집행이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지원하는 판로(마케팅) 지원사업을 운영한다.

중국에서 2022년 임인년에 맞춘 각종 호랑이 마케팅이 동물학대 논란의 대상이 되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2PM 준호 3위 워너원 강다니엘 순으로 분석됐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전문가와 언론인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언론인에게 보도자료를 보내 기업 홍보를 하고, 블로그 글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