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PR회사 W커뮤니케이션즈가 메타버스 내 고객을 서비스하기 위한 가상의 PR·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W3)를 출범시켰다.
국내 홍보마케팅(PR) 개척자인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케이피알앤드어소시에이츠(KPR) 창립자 김한경 회장이 8일 숙환으로 별세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대면 영업이 쉽지 않게 되자, 보험업계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다.
한국에너지공단이 10일자로 지역협력이사에 한영배 홍보실장을 임명했다.
3일 통계청이 발표한 ‘2021년 연간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화장품은 12조 2070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1.8% 감소했다. 2021년 화장품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2조 2070억원(-1.8%)으로 2019년 이전 수준으로 후퇴했다.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이 4일 발표한 ‘서울시 1인 가구 여가·관광 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모든 세대가 공통적으로 혼자보다 함께 하는 활동을 선호한 것으로 나타났다.
PR&마케팅 대행사 함샤우트두들이 2022년 상반기 임원 승진 인사 발령을 했다.
2022 베이징 겨울올림픽의 마스코트 ‘빙둔둔’은 ‘5800대 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선정되었다.
최고령 방송인 송해가 유재석을 제치고 2월 예능방송인 브랜드 평판 1위에 올랐다.
영국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 파이낸스’가 발표한 ‘2022년 글로벌 500대 브랜드’ 보고서에 따르면, 카카오는 브랜드가치가 전년 대비 161% 늘어 세계에서 3번째로 빠르게 성장했다.
인스타그램이 ‘안전한 인터넷의 날’을 맞아 새로운 안전 기능인 휴식 알림 설정 기능을 전 세계에 출시한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는 2월 7일 공모를 시작으로 2022년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활성화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페이스북 하루 이용자 수가 16년 만에 처음으로 줄어들었다.
아마존은 처음으로 광고 사업 부문의 매출액을 공개했다. 지난해 4분기 매출은 97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2% 급증했으며, 광고 수익이 차지하는 비중은 7%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