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가치평가 및 전략 컨설팅 기관 브랜드 파이낸스가 ‘2022년 글로벌 500대 브랜드(Global 500 2022)’ 평가 보고서를 발표했다.
호텔업계가 MZ세대들의 트렌디한 호캉스를 위해 뷰티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한다.
‘피아르의 대모’로 불리던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케이피아르’의 창립자 김한경 회장이 지난 8일 별세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해 한국인이 가장 많이 구매한 전자제품을 조사한 결과, 구매금액이 가장 많았던 전자제품은 ‘노트북’이였다.
정보 시각화를 통해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법을 탐구하는 시각디자인학과를 소개한다.
안랩이 ESG 관련 정보와 기업 ESG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뉴스레터 ‘가치알랩’을 시작한다.
디지털마케터 드림제이커뮤니케이션 김대중대표가 실전 노션 활용서 ‘일잘러는 노션으로 일합니다’를 출간했다.
기획재정부와 농림축산식품부는 23일부터 12개 외식 품목의 프랜차이즈별 가격과 등락률을 매주 공표할 예정이다.
유튜브가 올해 라이브 쇼핑 기능을 공식 출시할 계획이다.
싸이월드제트는 싸이월드 앱의 새 버전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심사용으로 제출한다.
카카오는 콘텐츠 퍼블리싱 플랫폼 브런치(Brunch)에 등록된 작가 수가 5만 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아디다스는 영국 트위터 공식 계정을 통해 익명의 여성 25명의 가슴 사진을 모자이크 없이 공개해 논란을 낳고 있다.
스위스가 국민투표를 거쳐 신문·영화관·인터넷·옥외 광고판 등의 담배 광고를 금지할 것으로 보인다.
당근마켓 내 선물하기 판매량이 전년 대비 80%가량 늘어났다.
공정거래위원회가 국내에서 판매하는 전기차 테슬라가 배터리 성능에 대해 과장 광고를 했다고 판단했다.
테슬라와 폭스바겐의 경쟁사인 폴스타의 광고가 슈퍼볼 기간 가장 인기 있었던 광고 1위로 꼽혔다.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와 함께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를 양성한다.
디지털 종합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은 메타버스 플랫폼 사업의 첫 시작으로 WEBXR 기반의 메타버스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한국자동차기자협회는 자동차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개인을 선정하는 ‘2021 자동차인’ 시상에서 장재훈 현대자동차 사장에게 산업부문 혁신상을 수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