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브리핑 – 3월 1주 2022년

포켓몬빵 띠부띠부씰(떼고 붙이고 떼고 붙이는 씰)이 재출시되어 ‘어른이’(어른+어린이)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글로벌 IT, 유통 기업들이 브랜드 평판을 관리하기 위해 연이어 러시아 서비스를 중단하고 있다.

KPR이 ‘제19회 KPR 대학생 PR 아이디어 공모전’의 수상자를 발표했다.

NFT가 게임·예술 분야를 넘어 의류 브랜드 등 유통가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디지털 광고전문기업 인크로스 조사 결과, 소비자들이 명품 브랜드의 제품 정보를 탐색할 때 주로 이용하는 채널은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앱’인 것으로 조사됐다.

골프웨어 시장이 연평균 10% 넘는 고성장세를 보이자 전통 패션 대기업, 해외 패션 브랜드까지 골프웨어 브랜드를 앞다퉈 출시하면서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2022 F/W 서울패션위크가 3월 18일부터 23일까지 6일간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개최된다.

이화여자대학교는 패션 브랜드 디올과 미래인재 양성과 지속가능 사회 구현에 공동 노력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애플(Apple)이 2022년 미국 소비자가 뽑은 ‘가장 관련성있는 브랜드(Most Relevant Brands)’ 1위에 올랐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 조사 결과, 전년 동월 대비 ‘마켓컬리’와 ‘오아시스마켓’의 결제추정금액이 모두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2022년 3월의 광고경기를 전망하는 광고경기전망지수(KAI ; Korea Advertising Index)를 107.7로 발표했다.

HS애드는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알리는 바이럴 영상을 런칭한 지 20여일만에 유튜브 조회 수 2200만건을 돌파했다.

웨버샌드윅 코리아가 고영보 신임 대표를 선임했다.

세계보건기구(WHO)와 유니세프(Unicef)가 보고서를 통해 공격적이고 비윤리적인 아기 분유 마케팅에 대해 경고했다.

한국광고주협회를 이끌어갈 새로운 수장으로 최선목 전 한화 커뮤니케이션위원회 사장이 선임됐다.

지난달 하이트진로 등 주류업계가 소줏값을 인상한데 이어 오비맥주도 국산 제품의 출고가격을 올린다.

배우 이정재와 정호연이 아시아 국적 배우 최초로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타모니카에서 열린 제28회 SAG시상식에서 남녀주연상을 수상했다.

2022년 부산국제광고제가 온‧오프라인을 통해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오는 8월에 개최된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전문가와 언론인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언론인에게 보도자료를 보내 기업 홍보를 하고, 블로그 글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배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