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브리핑 – 3월 2주 2022년

버거킹이 진짜 고기를 연상케하는 식물성 기반 와퍼 광고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패션업계는 코로나19로 소비자들의 보복소비가 활성화돼 올해도 실적 상승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한다.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 순위에서 네이버와 유튜브, 카카오톡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또한, 연령대가 낮을수록 ‘쇼트폼’ 콘텐츠 소비와 생산이 활발했다.

식품시장에서 브랜드의 고유한 팬덤을 형성하는 도구로 NFT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국내 최초로 AI 기반 광고 창작 지원 시스템을 선보인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가 2022년 최고의 크리에이티비티를 선정했다.

경북·강원 지역에서 발생한 대규모 산불로 기업들이 발표한 재난 지원 보도자료들의 공통점은 무엇인지 살펴본다.

HS애드는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 트렌드‘를 5가지 핵심 키워드로 정리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의 장기화로 주류업계가 ‘홈술 시장’에 집중하면서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기후변화를 초래하는 공장식 축산업 문제를 해결할 대체 단백질 시장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이커머스 업계가 뷰티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에 힘을 쏟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유튜브 채널 ‘뷰티포인트’는 기업명을 노출하지 않고 입소문으로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넘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메타버스·숏폼·증강현실(AR) 등 기술 차별화를 시도한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전문가와 언론인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언론인에게 보도자료를 보내 기업 홍보를 하고, 블로그 글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