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브리핑 – 3월 5주 2022년

에델만 코리아가 최근 발표한 2022년 ‘신뢰도 지표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응답자의 58% 가량은 미디어가 사회를 분열시킨다고 답했다.

KPR이 타파크로스와 유료 콘텐츠 구독 플랫폼 ‘인사이트 트리’를 열었다.

하경진 히로시마시립대 부속 히로마평화연구소 부교수와 함께 일본 PR계의 상황과 그가 생각하는 PR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경남도는 해외관광객 유치를 위해 휴식과 치유를 체험할 수 있는 경남의 대표적 웰니스관광지를 온라인으로 홍보한 결과 해외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대홍기획이 메타버스 플랫폼 전문 기업 ‘오썸피아’에 전략적 투자를 진행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4월 KAI는 106.4로 전월 대비 광고비 집행이 늘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 19로 일상의 환경이 비대면으로 전환되면서 기업의 영업, 마케팅 전략도 온라인 중심으로 전환이 진행 중이다. 

보험광고는 보수적이고 지루하다는 편견을 깨고 소비자에게 신선함과 즐거움을 주는 광고가 늘어나고 있다.

한국PR협회는 ‘베이징 올림픽을 계기로 본 올림픽과 스포츠 그리고 소통’을 주제로 30일 PR피플 토크 행사를 진행했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브랜드 로고를 단순화한다.

가구 브랜드인 ‘데스커’가 디지털 미디어인 ‘디퍼(differ)’를 내놓았다. 가구 회사가왜 미디어를 만들었는지 알아본다.

편의점들이 하나씩 메타버스 플랫폼에 진입하고 있지만 실제 구매가 불가능하여 ‘속 빈 강정’이라는 비판을 받고 있다.

구글이 제품을 검색하면 장단점, 실제 사용담, 다른 제품과 비교 등이 담긴 글이 나오도록 검색 엔진을 개선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의 리더인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운영합니다.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블로그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도자료를 등록해 기업 소식을 빠르게 널리 전파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 회원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