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브리핑 – 4월 1주 2022년

코로나19가 2년 넘게 장기화되며 국내 숙박 예약 지역이 다양해지고, 방문하는 장소는 줄어드는 등 여행 트렌드가 변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업 대상 서비스형 소프트웨어(B2B SaaS) 업체들 사이에서 미디어를 직접 운영하는 사례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강원도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부진한 농특산물 소비를 위한 홍보·마케팅을 강화한다.

뉴스와이어가 창업 성공을 돕기 위해 스타트업 기업에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메타버스 플랫폼에도 ‘뒷광고’ 처벌 규정을 두고 개인정보 보호법을 따르도록 하는 법안을 발의했다.

사이먼 데일 어도비코리아 사장이 소비자의 개인화된 ‘디지털 경험’에 마케팅 초점 맞춰야한다고 강조했다.

연합 광고동아리 ‘애드파워’ 소속 ‘너나들이’가 노인우울증을 예방하기 위한 ‘가장 위대한 3분 캠페인’을 공개했다.

글로벌 기업 윤리 연구소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가 2022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테크 기업 7개사를 선정해 발표했다.

인간의 감각을 자극하는 감성 마케팅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는 오감 마케팅의 사례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본다.

롯데 유통군 헤드쿼터는 최고마케팅책임자로 LG생활건강 출신 마케팅·브랜딩 전문가 이우경 부사장을 영입했다.

키덜트에서 시작된 캐릭터 마케팅 열풍이 2022년에도 여전히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전문가와 언론인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언론인에게 보도자료를 보내 기업 홍보를 하고, 블로그 글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