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브리핑 – 4월 3주 2022년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분석 결과, Y2K 트렌드가 연예계를 비롯해 패션과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NFT 비즈니스를 본격 시작한다.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가 국내 최고 수준의 AI 기술력을 보유한 KT와 광고 플랫폼 혁신을 위한 AI 기술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글로벌 독립광고회사 TBWA코리아는 박웅현 소장이 이끄는 ‘TBWA 조직문화연구소’를 공식 출범시켰다

삼성전자 갤럭시A의 해외 광고가 ‘역대 삼성 광고 중 최고’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을 책임지는 라자 라자만나르 CMO는 퀀텀 마케팅 시대에는 오감을 종합적으로 활용하는 ‘다감각 마케팅’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국P&G가 이지영(44세) 한국P&G 마케팅 총괄 부사장을 신임 대표로 선임한다. 역대 한국인 대표 중 최연소이다.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40대 여성 대표 패션 앱인 ‘퀸잇’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청소년의 게임 이용률과 이용시간이 증가하면서 게임에 과몰입할 위험이 있는 아이들의 비중도 조금 늘어났지만, 게임을 건전하게 즐기는 ‘게임선용군’ 비중은 훨씬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OTT 경쟁이 거세진 가운데 ‘광고형 무료 플랫폼’이 급부상하고 있다.

뷰티 부문이 지난해 인플루언서 제품 마케팅 캠페인을 가장 많이 활용한 산업으로 나타났다.

칸 라이언즈 코리아가 2022 칸 라이언즈 한국참관단을 추가 모집한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전문가와 언론인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언론인에게 보도자료를 보내 기업 홍보를 하고, 블로그 글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