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브리핑 – 4월 4주 2022년

한국PR협회가 PR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PR의 가치를 공유하는 대학생 PR 위원을 모집한다.

PR인에게도 다양한 스트레스 상황에서 미디어 담당 본인의 성취와 행복을 만들어가는 퀸텀 점프가 필요하다.

소비자들이 가장 친근하게 느끼는 브랜드 1위에 디즈니(Disney)가 선정됐다.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글로벌 TOP 수준의 VFX(시각특수효과) 스튜디오인 ‘더 밀(The Mill)’과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는 ‘22세기미디어’와 NFT를 활용한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유니레버(Unilever)가 16세 미만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식품 브랜드의 광고를 중단하고 책임 마케팅을 강화한다.

한국PR협회는 신호창 서강대 교수와 김지영 비자(Visa) 상무가 ‘내부컴(Internal Comm.)은 조직 힘의 원천: 내부컴없이 지속성장, 혁신, ESG도 없다’를 주제로 열한번째 PR 피플 토크 행사를 진행했다.

한국광고총연합회는 광고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 능력을 갖춘 글로벌 광고 인재를 양성하는 한국광고아카데미교육생을 4월 29일까지 모집한다.

나스미디어가 국내 PC, 모바일 인터넷 이용자의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광고 수용 행태를 조사, 분석한 ‘2021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결과를 발표했다.

제일기획의 2022년 1분기 매출총이익은 23%, 영업이익은 43% 증가한 수치로 1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포털 언론사 제재의 사각지대를 노린 기사형 광고(기사로 위장한 광고) 사업이 이어지고 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전문가와 언론인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언론인에게 보도자료를 보내 기업 홍보를 하고, 블로그 글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배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