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브리핑 – 5월 2주 2022년

KT그룹 디지털광고대행사 플레이디가 2022년 럭셔리 업종의 트렌드 키워드로 ‘V.E.R.S.U.S’를 제시했다.

KPR이 운영하는 국내 디자인 리소스 플랫폼 위니디(Weenidy)가 ‘웹툰 리소스’ 신규 카테고리를 선보였다.

제일기획이 메타버스 분야 전문기업 이브이알스튜디오와 투자 및 사업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메타버스향 디지털 역량 강화에 나선다.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광고 계열사 나스미디어는 1분기 매출이 326억원으로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대홍기획이 혈액수급 위기 극복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사내 헌혈 캠페인 ‘헌혈한 대홍인’을 진행했다.

국내 광고주들의 TV에 대해 품어온 불신이 상당히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SPC삼립이 재출시한 포켓몬빵이 흥행 대박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타 식품 업체들도 포켓몬 관련 제품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김병희 서원대 광고홍보학과 교수는 포털 뉴스의 입점 심사 폐지는 오판이라는 주장을 하였다.

사회공헌과 회원복리증진을 지향하는 플랫폼 ‘협동조합 소스’는 트리플미디어 PR전문기업인 위너스피알과 마케팅 PR 업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하루코 미나가와 닐슨 한·일 디렉터는 ‘단기 판매·브랜드 구축’은 마케팅 믹스에 달렸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조선’이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인 브랜드파이낸스가 발표한 2022 세계 브랜드 500위 기업을 분석한 결과, 대기업의 리브랜딩 사례 특징을 크게 다섯 가지로 구분할 수 있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의 리더인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운영합니다.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블로그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도자료를 등록해 기업 소식을 빠르게 널리 전파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 회원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