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브리핑 – 5월 3주 2022년

한국PR협회가 25일 ‘MZ세대가 생각하는 PR 콘텐츠, 그리고 소통‘을 주제로 열두번째 ‘PR 피플 토크’ 행사를 개최한다.

KPR은 국내 최대 플리마켓 ‘문호리 리버마켓’의 공식 온라인 플랫폼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코로나19 이후 광고비 집행 전망을 조사한 결과, 전체 광고주의 92.2%가 향후 광고비 집행을 늘리거나 유지할 것으로 나타났다.

나스미디어가 글로벌 마테크 전문 비즈니스지 ‘마테크 아웃룩’에서 발표한 아태지역 톱10 광고 솔루션 기업으로 선정됐다.

시니어 세대가 이미 MZ세대 못지않게 일상에서 다양한 모바일 앱을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고 앞으로 모바일 구매활동은 더욱 확대될 것이라는 전망이 제기됐다.

올해 미국 광고비는 3200억 달러로 예측된다는 발표가 나왔다.

퍼포먼스 마케팅과 브랜드 마케팅의 적절한 균형을 잡는 방법을 알아본다.

나이키가 스포츠의 과거와 미래를 담은 50주년 기념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가 서울산업진흥원과 신생 뷰티 브랜드 마케팅 지원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2009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네이버의 개방형 정보 공유 서비스 ‘오픈캐스트’가 정식으로 종료된다.

삼성증권이 국내 최초로 ‘버추얼애널리스트’를 개발하고 이를 활용한 유튜브 콘텐츠를 런칭했다.

싸이월드 출시 첫 달에 2030 여성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의 리더인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운영합니다.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블로그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도자료를 등록해 기업 소식을 빠르게 널리 전파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 회원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