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브리핑 – 6월 1주 2022년

가트너(Gartner)에 따르면 메타버스보다 인공 지능(AI)이 CEO들 사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신기술로 보고됐다.

씨전(Cision)이 발표한 연례 미디어 현황 보고서에 따르면 기사 작성 및 아이템 발굴 시 가장 유용하게 활용하는 출처로 ‘보도자료’(37%)를 언급한 언론인이 가장 많았다.

명품 플랫폼 ‘발란’ 사례를 통해 홍보와 IR의 중요성을 살펴본다.

한국PR협회의 대학생PR위원회가 지난 25일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한국 최초의 PR전문회사 ‘스타 커뮤니케이션’ 창립자 조안 리가 자신의 삶의 성찰을 압축하고 삶의 위기를 극복하는 과정을 다섯 단어로 압축한 ‘감사’를 펴냈다.

제일기획의 자회사 맥키니(McKinney)는 세계 1위 아몬드 전문 기업 블루 다이아몬드 그로워스(블루다이아몬드)를 신규 광고주로 영입했다.

글로벌 버추얼 이벤트 SaaS 플랫폼 기업인 이벤트엑스는 업계 최초로 ‘메타버스 기반 이벤트 플랫폼’을 발표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는 6월의 광고경기를 전망하는 광고경기전망지수를 99.0으로 발표했다.

20년 동안 구글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국가를 보여주는 인포그래픽이 나왔다.

CJ온스타일은 30일 ‘엔데믹’ 전환 분위기에 패션 시장도 다시 살아날 것으로 보고 트렌드 키워드로 ‘RE-BURST(리-버스트)’를 제시했다.

거리두기 해제 이후 여가·여행·외식 앱 사용자 및 매출이 급증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전문가와 언론인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이 글을 매주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하고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