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브리핑 – 6월 2주 2022년

한국PR협회가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환경보호 실천을 위한 ‘#그린그림’ 캠페인을 진행했다.

제일기획이 ‘바운스팀’을 앞세워 ‘퍼포먼스 마케팅’을 강화한다.

한국광고홍보학회는 코바코 광고교육원과 함께 최신 광고 트렌드 교육 프로그램 ‘뉴 칼라 광고인을 향해’를 진행한다.

HS애드가 3D 아나몰픽 기법을 활용한 미디어아트 영상을 시청역에 선보였다.

쿠팡, 11번가, G마켓 등 국내 주요 오픈마켓에서 더는 ‘마약OO’을 검색할 수 없게 됐다.

메타는 7일 페이스북코리아 신임 대표로 김진아 전무를 임명했다고 밝혔다.

디지털마케팅 연구회 6월 세미나가 ‘메타버스 시대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지난 5월 한국 사용자는 네이버웹툰 멜론을 각 분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한 것으로 집계됐다.

본격적인 ‘엔데믹’ 휴가철을 앞두고 야놀자·여기어때·트리플 등 여행 관련 앱들이 이용자 유치를 위해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대만 최대 슈퍼마켓 체인 PX 마트가 애피어 풀퍼널 마케팅 솔루션 도입해 OMO 디지털 전략을 강화했다.

어느 나라가 인플루언서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고 있을까 조사한 인포그래픽이 발표됐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전문가와 언론인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언론인에게 보도자료를 보내 기업 홍보를 하고, 블로그 글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