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브리핑 – 6월 3주 2022년

오라클, ‘감정과 경험’ 연구조사 발표…“브랜드 전략에도 유머 활용이 중요” (사진)

이용우 “소비자, 기만적 마케팅 대상 돼선 안돼”…다크패턴 방지법 대표발의

유통업계 가상인물로 디지털 마케팅… “시·공간 제약 없어”

카카오모빌리티, 뒷좌석 엔터 선보인다…온·오프 통합 마케팅 플랫폼 구축

“100조원 시장 잡자”…NFT 마케팅 펼치는 유통가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이 ‘강한 군대’ 만든다

한국정치커뮤니케이션학회, ‘2022년 봄철 정기학술대회‘ 17일 개최

직장에서 커뮤니케이션 능력자 되는 3가지 방법

한국헬스커뮤니케이션학회 전기 학술대회 성료

메타버스 공간에서 영화제작을 배운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전문가와 언론인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언론인에게 보도자료를 보내 기업 홍보를 하고, 블로그 글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