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브리핑 – 6월 3주 2022년

지난해 방송사 매출 점유율 IPTV 24%, 지상파 21%, 프로그램 공급자 19% 순(사진)

방통위, 방송광고 네거티브 규제 도입 논의 본격화

보수 성향 언론단체 ‘공정언론국민연대’ 출범식

금품수수 혐의 기자 구속에 “감시 제대로 못했다” 언론계 자성

최근 4년여 간 정부광고 가장 많이 받은 신문 ‘동아일보 412억’

언론불신 벗어나기 위한 프랑스 언론의 새로운 제안

건설·금융 자본이 언론을 삼키고 있다

건국대 언론동문회, ‘2022 건국언론인상’에 고승일 연합뉴스TV 전무 선정

방송기자연합회, 제5회 팩트체킹 공모전

국민의힘 손 끝에 달린 ‘TBS 기능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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