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가 창업 성공을 돕기 위해 무료로 홍보를 지원하는 스타트업 기업이 50개를 넘어섰습니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는 지난 4월부터 설립 2년 이내의 스타트업 법인에게 30만원 상당의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타트업은 베이직 5회(29만7000원 상당), 스탠다드 2회(33만원 상당), 프리미엄 1회(29만7000원 상당) 가운데 자신에게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해 무료로 보도자료를 언론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메타잡, 보살핌, 디어테일 등 50개 스타트업이 뉴스와이어가 제공한 무료 쿠폰으로 언론사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뉴스로 보도가 되었습니다.
스타트업은 새 상품이나 서비스를 출시하거나,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도전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언론의 주목을 받을 만한 가치가 있지만, 홍보 방법을 몰라 사업에 실패하는 경우가 허다 합니다.
하지만 뉴스와이어의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에 따라 스타트업은 보도자료를 작성해 등록만 하면 뉴스와이어가 해당 분야 기자와 언론사에게 배포하고 뉴스를 모니터링해 결과 보고서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뉴스와이어의 스타트업 홍보 지원 안내 페이지에서 설립일 등 기업 정보를 입력하고, 지원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됩니다.
중소벤처기업부에 따르면 2021년 12만6905개 법인이 신설됐고, 이 가운데 37%인 4만6837개가 기술기반 업종이었습니다.
스타트업 홍보 지원 신청하기: https://www.newswire.co.kr/?sd=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