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2022년 성과와 새해 계획

뉴스와이어 회원님,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뉴스와이어 대표이사가 인사드립니다.

새해에 회원님의 가정과 직장에 결실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고객님의 기업 소식을 세상에 널리 전파하는 일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고 보람을 느낍니다.

지난해 뉴스와이어는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쳤습니다.

지난해 하반기에 사이트를 전면 개편해 보도자료를 더 보기 쉽고 아름답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과 태블릿 이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 기기에서 사이트를 보고 작업도 하기 쉽게 바꾸었습니다.

뉴스와이어가 배포망을 구축한 언론사는 2021년 7천개에서 2022년에 7천9백개로 13% 늘어났습니다.

1년 간 뉴스와이어가 배포한 보도자료도 늘어났습니다. 특히 2022년에는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처음으로 사용하는 신규 기업의 숫자가 많이 늘었습니다. 그리고 상장기업의 보도자료와 동영상 보도자료도 늘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새해에 베이직과 프리미엄 요금은 동결했습니다. 하지만 스탠다드 서비스 1개의 요금은 16만5천원에서 17만6천으로 인상했습니다.

대신 스탠다드 쿠폰 다량 구매 고객에 대한 할인 혜택은 늘렸습니다. 예를 들어 종전에는 스탠다드 30개의 할인율이 1개 구매 대비 10%였으나 새해에는 할인율을 15%로 늘렸습니다. 따라서 스탠다드 다량 구매 시 요금 부담은 지난해와 거의 비슷합니다.

뉴스와이어는 창립 19주년을 맞는 올해에도 새로운 기술을 적극 도입하고, 미디어 배포망을 확장해 고객 만족과 고객 가치를 창출하겠습니다.

새해에 회원님의 직장과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깃들기를 소망합니다.

2023년 1월 2일

뉴스와이어 대표이사

신동호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