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 휴식 결합된 ‘워케이션’이 대세…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2023 여행 트렌드 분석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아태지역 최고 `소규모 컨설팅 기업상` 수상
한국PR협회, 6월 28일 ‘비영리조직의 영리한 홍보전략’을 주제로 PR 피플 토크 개최
광고PR 3개 학회 모인 ‘2023 KHOP 통합세미나’ 개최
한국PR협회, PR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취업특강 개설
PR업계 국내 최초 함파트너스 기업공개(IPO)본격 시동, 예비심사신청서 제출
패션홍보대행사 에이전시커넥션, AI 언어모델 ‘ChatGPT’ 도입
한국PR학회-전국국공립대학교언론사협의회, ‘미디어 평판관리 PR의 현황과 과제’ 세미나 개최
애플, ‘가장 가치있는 글로벌 브랜드’ 2년 연속 1위… 구글·MS·아마존 뒤이어
“소비자 10명 중 9명, 인플루언서 신뢰 못 해”… ‘내돈내산’ UGC가 뜬다
애플·구글은 웃고, 메타는 울고… 미디어 업계의 핫이슈 ‘데이터 프라이버시’
제일기획, ‘똑똑’ 캠페인으로 칸 라이언즈 2023서 韓 역대 두번째 그랑프리 수상
대홍기획,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서 韓 최초 미디어 부문 ‘골드’… SKT는 ‘브론즈’ 수상
이노션, 스페인 현지서 ‘클라이언트 리드 에이전시’ 1위로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