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유튜브 쇼츠 제일 많이 봐… 10대, 하루 평균 숏폼 이용 시간 63분”
올 추석 선물 트렌드는 ‘Me+Economy’…취향 맞춤·친환경·실속
“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브랜딩”···’더 PR 포럼 2023′ 15일 열려
오늘랩 이정임 대표, “홍보도 구독, 소비자 보여주는 새창 되고파”
한국병원홍보협회 ‘PR 패러다임의 변화, 디지털 플랫폼 전략’ 세미나
“PR은 사람을 중시하고 사람으로 통하는 것”…AI, 사람 간 소통 대체 못해
어린이들이 생각하는 가장 쿨한 브랜드는 ‘넷플릭스·유튜브’
‘브랜드 충성도’ 1위는 애플… 삼성 8위·현대차 15위로 ‘껑충’
제일기획, 2023년 한국 최고 광고대행사로 선정… 더워터멜론, 순위권 최초 진입
한국광고PR실학회, ‘광고산업의 발상(발전과 상생)을 위한 新 패러다임 모색’ 워크숍 개최
코바코, AI 광고 창작 시스템에 네이버·카카오와 협업
PR 컨설팅 기업 (주)로이스커뮤니케이션, 한국PR기업협회 회원사에 가입
네이버, ‘내돈내산 블로그’ 인증 기능 도입… 뒷광고 잡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