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는 11월 3일부터 보도자료 본문과 뉴스룸에서 로고와 이미지, 동영상의 크기를 대폭 확대했습니다.
로고 크기 확대
로고는 현재 좌우폭 120픽셀에서 200픽셀로 늘어났습니다.
로고가 눈에 훨씬 잘 띄게 됨에 따라 뉴스와이어 이용 기업은 더 큰 브랜드 인지도 향상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도자료 페이지 방문자는 로고를 눌러 기업의 홈페이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일부 기업은 로고의 해상도가 낮아 로고를 종전처럼 120픽셀 크기로 노출할 수밖에 없는 상태입니다.
내 회사의 로고가 충분한 해상도를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고, 로고의 크기가 작아 보이거나 해상도가 낮으면 로고를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고해상도 로고를 입력하면 로고가 확대 노출됩니다.
로고를 수정하면 기업이 그동안 등록한 모든 보도자료에 수정한 로고가 적용됩니다.
· 내 회사 로고 수정하기: https://www.newswire.co.kr/company/?job=companyInfo
· 고해상도 로고 사례: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5244
· 저해상도 로고 사례: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75194
이미지, 동영상 크기 확대
뉴스와이어는 보도자료 본문에서 이미지, 동영상의 크기도 대폭 늘렸습니다.
이미지와 동영상은 종전에는 좌우폭 370픽셀이었으나, 480픽셀로 시원하게 확대했습니다.
이에 따라 보도자료 페이지 방문자는 더 시원하고 선명한 사진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유튜브 영상의 크기가 커져 보도자료 페이지에서 유튜브 영상을 보는 시청자가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로고 수정에 어려움이나 문의가 있으면 뉴스와이어(02-737-36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