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브랜딩 강화 및 독자 편의를 위해 뉴스 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습니다.
브랜드 강화
보도자료를 발표하는 기업의 브랜딩 강화를 위해 보도자료 왼쪽 상단에 로고를 강조해 노출하고 로고를 클릭하면 바로 기업 홈페이지로 연결할 수 있게끔 했습니다.
또한, 본문 스크롤 시 헤더에 로고를 노출하고, 로고를 누르면 바로 회사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보도자료의 출처가 명확히 전달되며 회사 홈페이지의 접근성도 향상됐습니다.
본문 하단 ‘구독하기’ 버튼을 눌러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를 간편하게 구독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가독성 향상
모든 기기 및 환경에서 편안하게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뉴스를 통단 형식으로 바꾸고 본문의 폭을 좁혔습니다. 종전의 본문은 왼쪽의 뉴스 본문 영역과 우측의 회사 정보 영역이 좌우로 나뉘어져 있어서 읽기가 좀 불편했습니다.
본문을 통단으로 바꾸면서 여유가 생긴 영역에 소셜 공유 링크을 배치해 이용자가 뉴스를 손쉽게 공유하도록 개선했습니다.
편의성 증대
본문 스크롤 다운 시 헤더에 뉴스 제목을 노출하고 다음 뉴스 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본문 하단에서 기업이 이전에 발표한 보도자료를 사진과 본문 일부를 함께 노출하도록 하여 이용자의 편의성을 개선했습니다.
이제부터는 보도자료가 배포되면 문자로 뉴스 URL이 함께 발송됩니다. 배포한 뉴스를 모바일에서 즉시 확인하고 소셜 등으로 공유하는 것이 손쉬워졌습니다.
이 밖에도 뉴스 목록 UI 를 직관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
리뉴얼 된 뉴스 본문을 바로 확인해 보세요!
보도자료 목록 바로가기: https://www.newswire.co.kr/?md=A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