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떡같은 이름으로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다…글로벌 브랜딩의 비밀
대학내일20대연구소, 2024 Z세대 패션 트렌드 보고서 발표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개최… AI 열풍 속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분야의 변화를 조망하다
KPR, 혹서기 쪽방촌 주민 위해 의류 및 여름용품 지원 나서
코리아뉴스와이어, 창립 20주년 맞아 새로운 도약과 혁신 다짐
“클래식은 영원하다”… 20년 된 이케아 광고의 부활, ‘여전히’ 통했다!
홍문기 한국PR학회장, 경기언론인클럽 초청 강연서 “언론 공익가치 재해석 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