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메이드 쿨러 바이 현대’ 캠페인, 세계 최대 PR상 수상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빅데이터 분석 통해 고물가 시대 소비 트렌드 분석 결과 발표
한국PR협회, 제32회 한국PR대상 공모… 10월 13일까지 홈페이지 접수
퓨 리서치, 미국인의 58%가 디지털 기기로 뉴스를 보는 것을 선호하고, TV를 선호하는 사람은 32%에 불과
범용 인공지능 시대 PR 업계 AI 비전 제시한다… KPR, 김일유 최고 인공지능 책임자 임명
브랜드의 80%는 에이전시의 생성형 AI 사용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함샤우트 글로벌, PR & 마케팅 전문가 위한 생성형 AI 지형도 업데이트
피알게이트,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역량 강화… 브랜드 가치 정량화로 마케팅 전략 기준 제시한다
남다른 마케팅 오히려 ‘역풍’…고전하는 나이키·빅토리아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