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브리핑 – 10월 2024년

인터브랜드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2024’ 발표… 브랜드에 대한 장기적인 투자 중요성 확인

KPR, ‘북아시아 지역 올해의 PR 컨설팅 기업’ 수상

PR협회, 독립적 산업 성장 위한 데이터·기준 정립 첫 제안

“뉴스 옆 광고 효과, 토픽이 아니라 퀄리티다”

NPR, 글로벌 소셜미디어 솔루션 ‘스프라웃 소셜’ 한국에 선봬

한국마케터협회, “지금은 K-마케팅 글로벌 성공시대”를 주제로 컨퍼런스 개최

한국광고학회, “2024년 올해의 브랜드상” 선정, 발표

차흔규 국제약품 수석부장, 베스트 PR상 수상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 2025년도 전기 신입원생 모집

4인의 전문가가 말하는 AI 시대 디지털 시민성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의 리더인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운영합니다.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블로그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도자료를 등록해 기업 소식을 빠르게 널리 전파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 회원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