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브리핑 – 1월 2025년

지난해 TV 제일 많온 광고는 건강·의료

한국 시장 메타 광고 지출 금액은 17억5000만달러에 달해… 쿠팡·삼성·테무 순으로 광고 많아

‘디지털 시대의 광고·PR 용어 300’ 출간… “급변하는 업계 현실 담아”

‘2025 에피 어워드 코리아’ 출품작 모집

소비시장의 큰손 55∼74세 ‘GG세대’가 온다…감성 나이로 마케팅해야

한국관광공사가 꼽은 2025 트렌드 S.P.E.C.T.R.U.M.

식약처, 화장품 표시·광고 금지표현 확대

4050세대 놀이터 된 ‘페이스북’… 1020은 ‘인스타그램’으로

2024년 K-뷰티 글로벌 수출, “100억 달러 돌파”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1위는 “애플”… 엔비디아는 10위권 진입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의 리더인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운영합니다.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블로그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도자료를 등록해 기업 소식을 빠르게 널리 전파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 회원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