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브리핑 – 4월 3주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시청시간 전세계 2위…영국·일본 제쳐”

언론사 디지털 전환 위기… “인력·투자 부족” 여전

주말 ‘SBS 8뉴스’ 새 앵커에 이현영 기자

MBC, 2024년 시청자평가지수 1위

AI기업과 언론, ‘악마와의 계약’ 되지 않으려면

TV 중간광고, 전·후 광고 대비 1.7배 많이 본다

대학과 언론, 과학기술 진흥을 위해 힘 합쳤다

“언론사, AI 학습소스로 기사 제공했는데 수익 없는 건 문제”

방송사 비정규직 73% “‘오요안나 사건’ MBC 진상규명 기대 않는다”

머스크, 한 판 붙자…”오픈AI, 자체 소셜미디어 구축”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의 리더인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운영합니다.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블로그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도자료를 등록해 기업 소식을 빠르게 널리 전파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 회원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