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입고 뛰는 꼬북이 ‘인기 짱’…불황에 뜨는 캐릭터 마케팅
SKT, 해킹 사태 여파 브랜드가치 급락…KT에 부문 1위 내줘
차이커뮤니케이션, K-뷰티 마케팅 기업 인수
한국인 1년간 옷 사는데 83조원 썼다…가장 많이 산 의류는 캐주얼복, 큰 손은 50대
인크로스, 상반기 마케팅 트렌드 결산…키워드는 ‘콘텐츠·AI·가치 환원’
10만원으로 PR 진단받는다… 오늘랩, 스타트업 위한 ‘1:1 커피챗 컨설팅’ 출시
류태준 팀쿠키 대표, ‘아시아 올해의 PR기업 CEO’ 선정
인터브랜드 ‘2025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발표…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기아, 네이버, LG전자” 5대 브랜드 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