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내일20대연구소, Z세대의 생성형 AI 활용 보고서 발표
AI 시대의 마케팅·광고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가…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컨퍼런스 공개
AI로 재편되는 PR 지형도, 업계의 조용한 혁신 전쟁
한국PR학회, 홍콩중문대와 ‘2025 CSR·ESG 컨퍼런스’ 개최
라인, 일본 디지털 광고 채널 전체 노출 48%로 1위… 라인 망가, 2분기 글로벌 만화 앱 수익 순위 1위
브랜드 멤버십, ‘커뮤니티 중심’으로 진화… GALE, 미국 소비자 1,000명 조사 결과 발표
쿠팡, 삼성그룹 출신 홍보베테랑 영입…”원활한 대외소통”
“작년 대비 86% 급증”… 구글-네이버 대신 AI로 쇼핑하는 사람들
구글, 정부 광고 수주액 4년새 86% 폭증…”세금 광고 몰아줬다”
플레시먼힐러드 최승호 대표, ‘주장하지 말고 논증하라’ 신간 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