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브리핑 – 8월 2025년

대학내일20대연구소, Z세대의 생성형 AI 활용 보고서 발표

‘딜로이트 커뮤니케이션즈’ 출범

AI 시대의 마케팅·광고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가…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컨퍼런스 공개

AI로 재편되는 PR 지형도, 업계의 조용한 혁신 전쟁

한국PR학회, 홍콩중문대와 ‘2025 CSR·ESG 컨퍼런스’ 개최

라인, 일본 디지털 광고 채널 전체 노출 48%로 1위… 라인 망가, 2분기 글로벌 만화 앱 수익 순위 1위

브랜드 멤버십, ‘커뮤니티 중심’으로 진화… GALE, 미국 소비자 1,000명 조사 결과 발표

쿠팡, 삼성그룹 출신 홍보베테랑 영입…”원활한 대외소통”

“작년 대비 86% 급증”… 구글-네이버 대신 AI로 쇼핑하는 사람들

구글, 정부 광고 수주액 4년새 86% 폭증…”세금 광고 몰아줬다”

[기고] 한국 기업이 미국 언론을 제대로 활용하려면

플레시먼힐러드 최승호 대표, ‘주장하지 말고 논증하라’ 신간 출간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의 리더인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운영합니다. 뉴스와이어에 가입하면 블로그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도자료를 등록해 기업 소식을 빠르게 널리 전파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 회원 가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