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시 부각되는 기후위기, 친환경 마케팅 언급량 상승세”…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
“PR도 한류시대”…프레인글로벌, ‘아시아 태평양 세이버 어워즈’ 기술 부문 수상
공공 홍보용역 시장, ‘영상’이 대세…입찰 27.6% 차지
AI 시대, ‘PR의 아버지’와 ‘선전의 대가’가 말하다
PR협회, 제33회 한국PR대상 공모…PR전문성·사회적 가치 알린다
시민 누구나 무료로 함께하는 3일…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크리에이티브 팝업 개최
기상청 폭염 예방 캠페인, 2025년 대한민국 공공PR 우수상 수상
홍보대행사 로이스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전문 부설연구소 설립
김은용 KPR 부사장 “칸 라이언즈, 미래에서 온 PR 무대”
김난도 교수의 2026 트렌드 분석…대세는 “AI와 인간다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