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5 개막…삼성, LG 등 출품 기업 보도자료 92개 발표중

ces 20152015년 국제전자제품박람회(2015 CES)가 2015년 1월 6일부터 9일까지 총 4일 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돼 출품 업체의 보도자료가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CES는 매년 전세계 1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세계 최대 규모 전시회입니다. 이번 2015 국제 CES는 220만여 순평방피트의 전시공간에서 진행되며, 역사상 가장 큰 전시장에 3,600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참가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CES 2015에서 미국 라스베이거스 도심에 위치한 아리아 호텔에 약 2,600㎡(약 780평) 규모의 생활가전 단독 전시장을 마련하고 역대 최대 규모의 쇼케이스 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2,044평방미터(m²) 규모의 부스를 마련하고 총 500여 제품을 전시합니다. 이전에는 없었던 새로움이 더 아름답고 편리한 삶을 제공한다는 의미의 ‘더 나은 고객의 삶을 위한 혁신(Innovation for a Better Life)’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 신개념 생활가전, 모바일 제품 등을 전시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인간을 위한 기술(Technology with Human Touch)’을 미래자동차 콘셉트로 제시하며, 첨단 차량 IT 분야 신기술들을 공개합니다. 손목시계로 자동차 시동을 걸고, 운전자의 건강 상태, 생활 패턴을 기록하는 등 영화에서 나올 법한 다양한 미래 차량IT 신기술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파나소닉 코퍼레이션(Panasonic Corporation)은 4K 및 HDR(High Dynamic Range) 등 최신 기술을 지원하는 세계 최초1의 블루-레이 디스크(Blu-ray DiscTM) 재생기술을 발표했습니다.

세계 1위 자동번역업체 시스트란은 국내 중소기업으로는 드물게 단독 부스로 이번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세계 유일의 기업용 종합번역솔루션인 ‘Systran Enterprise Server 8’과 여수엑스포, 인천아시안게임 등 국제행사에서 ‘언어장벽 없는 행사’를 이끌어 온 ‘통역비서’ 등을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세계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현재 전시회 홍보 플랫폼을 구축하여 주최측과 출품업체 모두를 위한 전시회 보도자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ES 2015와 관련된 보도자료가 지금까지 약 92개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CES 2015 관련 보도자료 보기: http://www.newswire.co.kr/eventRead.php?no=13199

전시회는 기업을 언론에 노출하기 좋은 수단 중 하나입니다. 전시회 출품 시, 보도자료를 발표한다면 기업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언론의 관심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전시회 보도자료 서비스를 통해 전시회 언론 홍보를 도와드립니다. 전시회를 개최하기 한 달 전부터 출품업체에 보도자료 작성 요령 자료를 보내고, 작성한 보도자료에 대해 기자 출신의 전문적인 편집진이 상담을 합니다.

전시회 기간 중에는 프레스룸에 뉴스와이어 전문 편집진이 상주하면서 언론인의 현장 취재를 돕고, 기업의 보도자료 편집과 언론 배포를 도와드립니다. 또한 뉴스와이어 홈페이지에서 전시회 캘린더를 운영하여 끊임없이 언론인들에게 전시회 정보를 노출시키고 언론의 관심을 높일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에서 제공하는 전시회 서비스에 관하여 관심 있으신 분은 전시회 보도자료 서비스 ( http://www.newswire.co.kr/?sd=29)을 참고하시거나 02-737-3600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요 CES 2015 보도자료 목록

삼성전자 

LG전자

현대자동차

파나소닉

시스트란 인터네셔널

핏비트

[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마케팅,PR전문가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에 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