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R협회는 2016 한국PR대상으로 프레인글로벌의 저출산·고령사회 대비 인식개선 홍보 ‘가나다 캠페인(가족문화 개선 나부터 다함께)’을 8일 선정했다.
2016년 한국PR대상 및 각 부문별 우수상은 다음과 같다.
– 다 음 –
1. 한국PR대상
보건복지부(프레인글로벌) – 저출산·고령사회 대비 인식개선 홍보 ‘가나다 캠페인(가족문화 개선 나부터 다함께)’
2. 부문별 최우수상
■공공문제PR : 한국저작권위원회(㈜메타커뮤니케이션즈)
-저작권브랜드 ‘반듯©’ 정기캠페인
■군PR : 국군사이버사령부 사이버개념연구회
-사이버공간, 당신은 안전한가요?
■마케팅PR : 한국메나리니(㈜함샤우트)
-흉터전문 치료제 더마틱스 울트라의 ‘터치 스카(Touch Scar)’ 캠페인
■사내 커뮤니케이션 : 엔자임헬스㈜
-엔자임 헬스 글로벌 원정대
■온라인PR(소셜미디어PR) : 롯데손해보험(㈜피알원)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디지털 캠페인
■이미지PR : ㈜미디어월네트웍스(웨버샌드윅코리아/SK플래닛)
-새 알바문화를 켜다
■정부PR : 농림축산식품부(베티카)
-나우올제 2015-2016 ‘농업과 내:일’
■국제PR : 2018평창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KPR (collaboK)) -“2018 평창동계대회 성화봉송 사전 홍보 캠페인-전 세계 성화봉송 아이디어 내기 < 오픈! 미션 릴레이>”
■지역사회관계 : 한화그룹(한컴)
-서울에 불꽃 아이디어를 채우다.
3. 2016 올해의 PR기업 상 – 프레인글로벌
[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 전문가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에 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