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모바일 웹사이트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모바일로 보도자료를 구독하고 등록하는 언론인 및 기업 회원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뉴스와이어는 회원이 모바일 환경에서도 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모바일 웹을 개편하였습니다.
새로 오픈한 뉴스와이어 모바일 웹은 최신 모바일 트렌드를 반영한 화면 구성으로 서비스 이용성과 뉴스 가독성이 대폭 개선되었습니다.
새로운 모바일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바일 로그인
모바일에서 로그인이 가능해졌습니다. 리뉴얼된 모바일 웹에서는 PC와 같이 기업계정에 접근하여 보도자료를 등록하거나 관리할 수 있습니다.
메뉴 구조 개선
메뉴바가 상단에 고정되어 사용자가 필요한 페이지를 바로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회원들이 가장 자주 이용하는 ‘배포 서비스’, ‘최신 보도자료’, ‘기업 뉴스룸’, ‘MY뉴스’, ‘홍보의 모든 것’, ‘언론인 서비스’ 등 메뉴를 상단에 노출하여 편의를 극대화하였습니다.
뉴스 본문에 사진 추가
모바일 화면에서 사진이 3장까지 출력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보도자료에 첨부한 사진과 동영상이 모두 출력됩니다. 구독자의 사진 및 영상 공유가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모바일을 고려한 사진과 영상을 등록하면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서비스 문의 전화 활성화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점은 원하는 문의 전화번호만 누르면 바로 뉴스와이어 상담원과 전화 연결이 될 수 있도록 기능을 구현하였습니다. 보도자료 본문의 언론연락처에도 전화 연결 기능을 구현하였습니다. 보도자료를 읽은 언론인과 고객의 문의에 바로 답변해줄 홍보 담당자의 번호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요 서비스 페이지 신설
교육센터, 보도자료 작성법 등 모바일 페이지가 새롭게 생겼습니다. 뉴스와이어는 앞으로도 홍보 담당자, 마케팅 담당자에게 유용한 콘텐츠를 보강할 계획입니다.
소셜 미디어 공유 기능 강화
SNS 공유 기능은 모바일에서 공유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보도자료는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플러스, 네이버 블로그, 밴드 순으로 소셜미디어 공유가 가능합니다. 보도자료를 등록한 후에는 우리 회사의 보도자료를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SNS로 공유하여 채널별로 홍보를 극대화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뉴스와이어는 모바일 웹의 중요성이 점점 커짐에 따라 향후 PC 버전에서 이용 가능한 다양한 기능과 페이지는 모바일 웹으로 지속해서 구현해 나갈 계획입니다.
새롭게 리뉴얼된 모바일 웹 기능으로 더욱 편리하게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스마트폰에서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