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국, 중국, 유럽 등 주요 벤처캐피탈(VC) 투자자로부터 대규모 자금을 유치하는 스타트업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베세머벤처스파트너스(Bessemer Venture Partners)와 굿워터캐피탈(Goodwater Capital), 그리고 알토스벤처스(Altos ventures) 등 대표적인 업체들이 국내 스타트업 투자를 확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따라 뉴스와이어 해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이용해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알리려는 국내 스타트업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2017년도 뉴스와이어 해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매출액은 2016년보다 약 52% 증가했습니다.
매출액 증가의 주된 원인은 스타트업의 이용 증가입니다. 2년 전까지만 해도 해외 서비스는 주로 대기업이 사용하였는데 작년부터는 스타트업 사용이 눈에 띄게 증가하였습니다.
해외 투자 유치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회사와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문 보도자료를 작성해 해외에 배포하면 회사는 쉽게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글, 야후 등 전 세계인이 사용하는 검색엔진에 영구적으로 등록되기 때문에 회사에 대한 정보를 잠재 투자자, 파트너에 지속해서 노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비즈니스와이어의 한국 공식 파트너입니다. 2018년 4월 13일, 양사 간 협력 강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뉴스와이어를 방문한 마이클 베커 비즈니스와이어 국제 비즈니스 부문 부사장은 “아시아 시장과 스타트업 시장은 계속해서 서비스 이용이 증가하고 있어 큰 관심을 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비즈니스와이어는 국가별, 대륙별뿐 아니라 산업 분야별 배포가 강력합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부품 업체가 미국에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경우에 미국 자동차 산업 중에서도 세분된 전문 분야로 보도자료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보도자료 배포 목적, 비용, 회사 제품과 서비스에 알맞은 서비스를 선정해 해외에 보도자료를 발표할 수 있도록 컨설팅해드립니다.
뉴스와이어 해외 배포 서비스 소개서가 새로 나왔습니다. 소개서는 강력한 해외 배포망, 결과 보고서 사례, 이용절차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하였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서비스 소개서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뉴스와이어는 한국에 있는 많은 회사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국경을 넘는 효과적인 홍보를 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