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홍보 전략과 체크 포인트’ 보고서 발간

뉴스와이어가 기업의 효과적인 해외 홍보 방법과 노하우를 23페이지 분량으로 자세히 정리한 홍보 마케팅 전략 보고서가 발간됐습니다.

이 보고서는 기업 해외 홍보의 대표적인 활동인 영문 보도자료 작성과 배포, 국제 전시회 출품, 크라우드 펀딩 참가 등의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인터넷을 기반으로 서비스의 국경이 사라지고, 해외 투자와 무역이 활발해짐에 따라 해외 홍보의 중요성은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뉴스와이어에도 해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문의하는 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 또한 미국, 중국, 유럽 등에서 외국 기업이 뉴스와이어에 가입해 보도자료를 직접 한국 언론인에게 배포하는 것도 흔한 일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발간된 ‘해외 홍보 전략과 체크포인트’ 보고서는 늘어나는 뉴스와이어 해외 홍보 담당자가 기업 고객이 궁금해 하는 점을 정리해 해답을 주고, 효과적인 해외 홍보 전략 수립에도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주요 내용은 해외 보도자료 배포 방법, 보도자료 번역 요령, 중국 홍보 전략, 유럽 홍보 전략, 해외 보도자료 배포 사례, 해외 홍보 서비스 선택 요령, 해외 전시회 출품 홍보 등입니다.

이번 보고서가 해외 홍보를 시작하고 싶지만 정보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대·중·소 기업과 스타트업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뉴스와이어는 앞으로도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및 투자가 확대될 수 있도록 해외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보고서는 뉴스와이어에 회원 가입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 회사를 홍보하는 방법 – 홍보 마케팅 전략 보고서

(총 23페이지)

목차

Ⅰ. 해외 보도자료 배포의 핵심 3가지
Ⅱ. 해외 전시회 참가 때 영문 보도자료를 발표해라
Ⅲ. 중국 보도자료 배포 8가지 체크포인트
Ⅳ. 유럽 언론 홍보 5가지 체크포인트
Ⅴ. 외신기자에게 보도자료를 발표하라
Ⅵ. 해외 보도자료 배포 사례 연구
Ⅶ. 해외에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3단계
Ⅷ. 해외 홍보 서비스 선택 요령

 회원 가입 후 무료로 다운로드 하기

뉴스와이어는 글로벌 기업 통신사인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와 제휴해 전 세계 200개국 89,000개 미디어와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해외 홍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홍보 마케팅 업무에 도움이 되는 홍보 마케팅 전략 보고서를 더 발간할 예정이오니 기업 홍보 담당자들의 많은 활용 부탁 드립니다.

회원 가입을하면 11종의 보고서를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