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8월 2주)

ViBLE, 국가대표 노하우를 담은 이용대의 배드민턴 온라인 클래스 오픈
스튜디오 바이블은 금메달리스트이자 세계 랭킹 1위를 지켰던 이용대 선수가 직접 겪은 경험을 담은 배드민턴 클래스(동영상)를 오픈했습니다.

테팔, 차탕기 ‘베스티’ 출시
테팔이 향상된 성능과 액세서리로 다양한 건강 레시피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테팔 차탕기 베스티(모델명 BJ850BKR)’를 출시했습니다.

한국전기공사협회, ‘스마트 건설기술 활용촉진 특별법안’ 저지 총력
한국전기공사협회는 스마트 건설기술 활용촉진 특별법안 발의 직후 회원과 공동발의 국회의원 등을 찾아 법안 부당성을 설명하고 통과를 막아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현대자동차 코나 일렉트릭, 1회 충전으로 1026km 주행 성공
현대차의 코나 일렉트릭 3대(사진)가 독일에서 실시된 시험주행에서 각각 1026km, 1024.1km 그리고 1018.7km의 주행거리를 달성했습니다.

한국창작스토리작가협회, ‘K-Novel 제5회 대한민국 창작소설 공모대전’ 개최
한국창작스토리작가협회와 MBC플러스가 우수작품 발굴과 영상콘텐츠 원천스토리 개발을 위해 ‘K-NOVEL 제5회 대한민국 창작소설 공모대전’을 공동 개최합니다.

한국이주노동재단 “국내 코로나19 비대면 강화 이후 외국인 범죄 증가”
한국이주노동재단이 국내 비대면 강화 후 외국인 범죄가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이주노동재단은 광주경찰서 경안지구대와 외국인 범죄예방 활동을 진행합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