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9월 3주)

서울문화재단, 국내 최초 ‘드라이브 인’ 서커스 축제 선보여
서울문화재단이 문화비축기지에서 차에 탄 채로 거리두기를 하면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인’ 방식의 서커스 축제(사진)를 국내 최초로 선보입니다.

헬리녹스, ‘택티컬 라인’ 신제품 출시
헬리녹스가 일반적인 아웃도어 용품보다 더 강한 소재와 봉재 구조 보강 방법을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난 헬리녹스 ‘택티컬 라인’ 신제품 6종을 출시합니다.

알리바바, ‘새로운 제조’ 디지털 팩토리 공개
알리바바 그룹이 새로운 제조(New Manufacturing) 모델인 쉰시 디지털 팩토리를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이구스, 디지털 트윈 로봇 제어 시스템 선보여
이구스가 로봇 부품들을 자유롭게 조합하고, 동작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로봇 제어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

두바이 수전력청, 10월 26~28일 가상 WETEX 및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 주최
두바이 수전력청이 제22회 물, 에너지, 기술 및 환경 전시회와 제5회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를 2020년 10월 26~28일 가상으로 개최할 예정입니다.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세계 민주주의의 날 맞아 ‘코로나19와 민주주의의 위기’ 리포트 발행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는 9월 15일 세계 민주주의의 날을 맞아 ‘코로나19와 민주주의의 위기’를 주제로 민주주의 리포트를 발행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