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shop Fair 2013 보도자료 섹션 개설

kshop페어보도자료 전문 통신사 뉴스와이어가 4월 4일 개막하는 ‘K shop Fair 2013’ 전시회 섹션을 오픈했다.

이번에 개최하는 K shop Fair 2013은 국내외 Shop관련 산업을 가늠하는 국내 최초의 shop 인테리어 디자인 및 스마트리테일 전문 박람회다.
국내 유일 및 최대 규모의 Total shop 전문전시회로 해외업체와 바이어들의 참가비율이 높은 만큼 언론 집중도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녹색매장, 스마트결제, 가상점포 특별관 등 글로벌 트렌드와 발전방향 제시하고 해외 저명인사 초청 컨퍼런스 및 해외리딩 업체 초청, 기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또한 Khop디자이너,건축설계사부터 유통업,도매업,제조업,서비스업 등의 바이어가 참관하여 실질적 거래가 성사될 수 있는 B2B 전문 전시회를 추구하고 있다.
그만큼 언론 홍보의 중요성이 클 것으로 보인다.

뉴스와이어는 현재 K shop Fair 2013 전시회 관련 보도자료를 주요 언론과 포털에 배포하고 있다.
이번 K shop Fair에 참가하는 업체는 뉴스와이어를 통해 언론홍보를 진행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인다.
해외업체와 바이어들과 연결되 있는 업체는 해외 배포 서비스를 이용해 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

‘K shop Fair 2013’ 전시회 섹션>>

‘K shop Fair 2013’
주최 : 킨텍스, 이상네트웍스
장소 : 킨텍스 제2전시장
내용 : Shop 디자인 및 유통 전문 박람회(매장 인테리어, 유통 솔루션, IT 및 보안 등
입장료 : 사전등록시 무료입장 일반 5,000원/ 단체 3,000원(20인이상, 중고생) 장애인 및 노약자(노인 65세 이상, 초등학생) 무료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