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4 참여기업 보도자료 봇물

크기변환_SUPA7822 2014년 국제전자제품박람회(2014 CES)가 2014년 1월 7일부터 10일까지 총 3일 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돼 출품 업체의 보도자료가 쏟아져나오고 있습니다. 이를 인용해 언론매체가 CES 출품 제품을 집중 조명하는 특집을 내고 있습니다.

CES는 미국 6백여 소비재 전자산업 종사업체들의 모임인 가전제품제조업자협회(The 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이하 CEA)가 주최하는 세계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현재 전시회 홍보 플랫폼을 구축하여 주최측과 출품업체 모두를 위한 전시회 보도자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ES 2014와 관련된 보도자료가 지금까지 약 60 여개가 올라오고 있으며,  뉴스와이어의 보도자료를 수신하고 있는 언론인이 12,087명임을 고려해 보면 앞으로 행사가 끝나는 10일까지 배포될 보도자료의 수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합니다. (CES 2014 관련 보도자료: http://www.newswire.co.kr/eventRead.php?no=13052)

전시회는 기업을 언론에 노출하기 좋은 수단 중 하나이기 때문에 기자의 주목을 받을 수 있는 인상적인 보도자료를 발표한다면 기업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언론의 관심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전시회 보도자료 서비스를 통해 전시회 언론 홍보를 도와드립니다. 전시회를 개최하기 한 달 전부터 출품업체에 보도자료 작성 요령 자료를 보내고, 작성한 보도자료에 대해 기자 출신의 전문적인 편집진이 상담을 합니다.

전시회 기간 중에는 프레스룸에 뉴스와이어 전문 편집진이 상주하면서 언론인의 현장 취재를 돕고, 기업의 보도자료 편집과 언론 배포를 도와드립니다. 또한 뉴스와이어 홈페이지에서 전시회 캘린더를 운영하여 끊임없이 언론인들에게 전시회 정보를 노출시키고 언론의 관심을 극대화할 것입니다.

뉴스와이어에서 제공하는 전시회 서비스에 관하여 관심 있으신 분은 전시회 보도자료 서비스 ( http://www.newswire.co.kr/?sd=29 )을 참고하시거나 02-737-3600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