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아시아 2017 뉴스룸 오픈…참가기업을 위한 홍보 혜택

CES 아시아 2017(CES Asia 2017)이 6월 7~9일 중국 상해 신국제엑스포 센터(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re, SNIEC)에서 개최됩니다.

올해 전시회에는 오디오-테크니카(Audio-Technica), 바이두(Baidu), 하이얼(Haier), 화웨이(Huawei), 인텔, 발레오(Valeo) 등 13개국에서 약 450개 기업이 참가합니다.

또한 전 세계에서 약 3만여 명의 참관객과 1천100개 이상의 미디어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뉴스와이어 CES 아시아 2017 뉴스룸 오픈

뉴스와이어는 CES 아시아 2017 보도자료 뉴스룸을 개설하였습니다. CES 아시아 2017 주최 측과 전 세계 참가기업들의 보도자료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ES 아시아 2017 뉴스룸 보기 >

뉴스와이어는 CES 아시아를 주최하는 CTA의 공식 홍보 제휴사인 비즈니스와이어와 보도자료 상호 배포 계약을 체결한 국내 유일한 회사입니다.

CES 아시아 2017에 참가하는 기업은 뉴스와이어를 통해 해외에 보도자료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혜택 3가지

첫째, 뉴스와이어를 통해 비즈니스와이어에 배포된 보도자료는 CES 아시아 2017 공식 홈페이지의 참가기업 뉴스 페이지에 노출되어 전 세계 미디어가 참고하게 됩니다.

둘째, CES 아시아 2017 전시 참가업체 소개 보도자료에 무료로 회사 소개를 낼 수 있습니다. CES 아시아 주최 측은 전시회 개막 전, 전시 참가업체 프로필을 수집하여 전시 참가업체 소개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CES 아시아 참가 보도자료를 발표하는 기업은 영문 100단어 내외 회사 소개를 작성해 뉴스와이어로 보내주시면 무료로 배포하도록 도와드립니다. 온라인 프레스킷 링크가 있다면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해드립니다.

셋째, 영문 보도자료 검토가 무료입니다. 해외 서비스 전문가가 보도자료를 검토한 후 고객을 대신해 비즈니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하므로 언어, 시차, 경험 미숙에서 오는 리스크를 줄일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에서 제공하는 전시회 홍보 서비스에 관하여 관심 있으신 분은 전시회 보도자료 서비스를 참고하거나 02-737-3600으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해외에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라면 글로벌 보도자료 서비스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에 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