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6월 1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여행박사, 7월과 8월에 인기 있는 해외여행지 조사 결과 발표
여행박사가 올해 7월과 8월에 출발하는 여행 예약 현황을 파악해보니 전체 예약자의 42%가 일본, 30%가 유럽, 18%가 동남아를 선택했습니다.

2. 인바디, 신규 유통 채널 다각화 성공
글로벌 체성분분석 전문기업 ㈜인바디가 코스트코 입점을 시작으로 디지털 플라자, 일렉트로마트 입점에 이어 홈앤쇼핑 방송으로 유통 채널 다각화에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3. 하이터치코리아, ‘평창: 숲 속 걷기·달리기 축제’ 6월 23일부터 매주 토요일 개최
숲속 운동과 치유의 숲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하이터치코리아의 워크앤런 사업부가 주말마다 이어지는 총 4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숲속 즐기기 행사들을 주최합니다.

4. 수산물품질관리원, 해외 여행자 수산물 검역 강화 발표
해양수산부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은 여름 휴가철에 주요 공항과 항만을 통해 불법 반입되는 수산물에 대한 검역을 위해 휴대품 X- ray 일제검색 및 개봉검사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5. 허츠 렌터카, ‘기사 포함 임차 서비스’ 예약 사이트 출시
허츠 렌터카가 운전기사 포함 임차 서비스인 허츠 쇼퍼(Hertz Chauffeur) 예약 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6. 제10회 이탈리아영화제, 6월 9일부터 20일간 열려
이탈치네마가 주최하는 제10회 이탈리아영화제가 6월 9일부터 28일까지 20일 동안 영화를 비롯한 복합문화축제로 강남역 등에서 열립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