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인기 보도자료 (8월 4주)

이번 주 발표된 보도자료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보도자료를 모았습니다. 다른 회사는 보도자료를 어떻게 발표하고 있는지 참고하여 홍보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1. 로봇산업 빅뱅 2018 로보월드, 10월 10일 개막
2018 로보월드가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됩니다.

2. 제네시스, 인천공항 제네시스 전시존 오픈
제네시스 브랜드가 전세계로 향하는 관문인 인천국제공항 제 1터미널 3층 체크인 카운터 F인근에 인천공항 제네시스 전시존을 오픈했습니다.

3. 헤이딜러 “BMW 520d 중고차 시세, 10일만에 14.3% 하락”
헤이딜러가 BMW 화재 사건과 국토부 운행중지 검토발표 전후 8주 간 중고차 시세를 분석한 결과 BMW 520d 시세는 약 14.3% 급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4. 아레나 코리아, 마블·데이즈데이즈 컬래버레이션 수영복 출시
글로벌 스윔웨어 브랜드 아레나 코리아가 디즈니 마블의 어벤져스, 스파이더맨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수영복 브랜드 데이즈데이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습니다.

5. 팩토리얼 이지더블유, 추자현·우효광 추우커플 화보 공개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이 추자현·우효광 부부와 함께한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EASY-W) 화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6. 통합 보험 관리 앱 보맵, 고객의 숨은보험금 총액 650억원 넘겨
인슈어테크 기업인 레드벨벳벤처스의 통합 보험 관리 서비스 앱인 보맵은 4월 시작한 숨은보험금찾기 서비스와 관련하여 현재까지 총 650억원에 달하는 고객의 숨은 보험금 총액이 확인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블로그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 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의 글을 매주 받아볼 수 있고, 온라인으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